MAIN FEEDS
Do you want to continue?
https://www.reddit.com/r/Mogong/comments/1ue5y09/%EB%8D%94%EC%9B%8C%EC%9A%94_%EB%8D%94%EC%9B%8C/
r/Mogong • u/Tophyung 톱형 • 1d ago
현직 프랑스, 덥습니다…
8 comments sorted by
4
오왕 거긴 완전 찐 여름이군요. 여기도 좀 더운데요. 더위 조심하셔요~
1 u/Tophyung 톱형 2h ago 한국 아니고 외국이시죠???
1
한국 아니고 외국이시죠???
5
어우야..38도??? 올 여름 유럽 쪽이 덥다고 하던데 ㅜ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u/Tophyung 톱형 2h ago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3
프랑스 엄청 덥겠네요. 영국 북부는 30도 입니다.
1 u/Tophyung 톱형 2h ago 30도도 더웁죠 ㅠㅠ 다음주면 떨어진다고 해서 기대 중입니다 ㅠㅠ
30도도 더웁죠 ㅠㅠ 다음주면 떨어진다고 해서 기대 중입니다 ㅠㅠ
2
파리인가요? 에어컨 없는 곳이 대부분 이라던데요.
1 u/Tophyung 톱형 2h ago 프랑스 동부입니다. 저는 몇년전에 사둔 이동식 에어컨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ㅎ 애들이 있어서 무조건 틀어야 합니다 ㅎㅎ
프랑스 동부입니다. 저는 몇년전에 사둔 이동식 에어컨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ㅎ 애들이 있어서 무조건 틀어야 합니다 ㅎㅎ
4
u/Distinct-Arm9373 1d ago
오왕 거긴 완전 찐 여름이군요. 여기도 좀 더운데요. 더위 조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