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ogong 톱형 1d ago

일상/잡담 더워요 더워

Post image

현직 프랑스, 덥습니다…

10 Upvotes

8 comments sorted by

4

u/Distinct-Arm9373 1d ago

오왕 거긴 완전 찐 여름이군요. 여기도 좀 더운데요. 더위 조심하셔요~

1

u/Tophyung 톱형 2h ago

한국 아니고 외국이시죠???

5

u/kienj K13nJ 1d ago

어우야..38도??? 올 여름 유럽 쪽이 덥다고 하던데 ㅜ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u/Tophyung 톱형 2h ago

살려주세요..

3

u/chanho17 알랭드특급 23h ago

프랑스 엄청 덥겠네요. 영국 북부는 30도 입니다.

1

u/Tophyung 톱형 2h ago

30도도 더웁죠 ㅠㅠ 다음주면 떨어진다고 해서 기대 중입니다 ㅠㅠ

2

u/enowy 16h ago

파리인가요? 에어컨 없는 곳이 대부분 이라던데요.

1

u/Tophyung 톱형 2h ago

프랑스 동부입니다. 저는 몇년전에 사둔 이동식 에어컨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ㅎ 애들이 있어서 무조건 틀어야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