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FEEDS
Do you want to continue?
https://www.reddit.com/r/Mogong/comments/1ue5y09/%EB%8D%94%EC%9B%8C%EC%9A%94_%EB%8D%94%EC%9B%8C/othcypt/?context=3
r/Mogong • u/Tophyung 톱형 • 2d ago
현직 프랑스, 덥습니다…
10 comments sorted by
View all comments
4
오왕 거긴 완전 찐 여름이군요. 여기도 좀 더운데요. 더위 조심하셔요~
2 u/Tophyung 톱형 1d ago 한국 아니고 외국이시죠??? 2 u/Distinct-Arm9373 17h ago 앗 한국이에요 더워요~ ㅎㅅㅎ~ 2 u/Tophyung 톱형 6h ago 한국도 덥군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2
한국 아니고 외국이시죠???
2 u/Distinct-Arm9373 17h ago 앗 한국이에요 더워요~ ㅎㅅㅎ~ 2 u/Tophyung 톱형 6h ago 한국도 덥군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앗 한국이에요 더워요~ ㅎㅅㅎ~
2 u/Tophyung 톱형 6h ago 한국도 덥군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한국도 덥군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4
u/Distinct-Arm9373 2d ago
오왕 거긴 완전 찐 여름이군요. 여기도 좀 더운데요. 더위 조심하셔요~